수원상공회의소 25대 임시의원총회 13일 개최 -수원상공회의소 제25대 김재옥 회장 선출 -
 수원상공회의소 25대 임시의원총회 13일 개최 -수원상공회의소 제25대 김재옥 회장 선출 -

김재옥 회장이 수원상공회의소 제25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수원상의는 13일 상의 대회의실에서 제25대 회장과 임원 선출을 위한 임시 의원총회를 열고 김재옥 현 수원상공회의소 회장을 참석 의원 만장일치로 추대, 의결했다. 임시총회에는 재적 의원 47명 가운데 32명이 참석했다.

수원상의는 이날 임시총회에서 (주)알파켐 조종대 회장, (주)이랜텍 이세용 대표이사, 이에스아이(주) 황근순 대표이사, (주)우림실업 이병호 대표이사, (주)탑엔지니어링 최성달 대표이사, 삼성전자(주) 김영호 부사장, 삼성전자서비스(주) 송봉섭 대표이사 등 7명을 부회장으로 선임했다.

상임의원으로는 (주)풍미식품(주) 유정임 대표이사, 경기공항리무진버스(주) 신유철 회장, (주)선도 우경섭 대표이사, (주)현성종합건설 유초벽 대표이사, (주)켐피아 신용화 대표이사, 하나시스(주) 이정용 대표이사 등 6명을 선출했다. 이 밖에 (주)에스에이치텍 윤성환 대표이사, (주)삼신디자인 김문식 대표이사를 감사로 선임, 25대 임원 구성을 마쳤다.

김재옥 회장은 “어려운 상황속에서 수원상공회의소 회장직을 맡게 되어 무거운 마음이 든다.”며, “앞으로 저에게 이 자리를 맡겨주신 제25대 의원님들의 성원과 뜻을 잘 받들어 지역 기업인의 권익을 보호하는 대변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겠다.” 취임 포부를 밝혔다.

김재옥 회장의 임기는 이날부터 2027년 3월 18일까지로 3년간이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