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상공회의소 전경 [사진=수원상공회의소]
수원상공회의소 전경 [사진=수원상공회의소]

수원상공회의소(회장 김재옥, 이하 상의)가 경영자를 위한 최고위 과정 ‘수원 CEO 포럼’을 재개한다.

수원 CEO포럼은 경제, 리더십, 클래식, 역사, 골프, 예술 등 다방면의 분야에서 양방향의 소통형 콘텐츠를 통해 같은 취향과 관심사를 지닌 회원들 간의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수원상공회의소의 최고위 과정(CEO 학습 커뮤니티)이다.

수원 CEO포럼은 교육과 소통을 바탕으로 수원지역 경영자를 위한 경영 인사이트, 인문, 예술의 교양을 쌓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과정에는 경제현안, 비즈니스 경쟁, 잘파세대, 대 중국 정책, 골프, 인공지능과 AI, ESG경영, 리더십 및 역사속에서의 지혜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신세돈 교수(숙명여대), 임용한 박사, 최재붕 교수, 김진만 PD, 전병서 소장 등의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차별화된 강연을 제공한다.

4월 2일(화)부터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수원 CEO포럼은 1차 강의를 시작으로 경제, 경영, 스포츠 과정을, 5월에는 5차산업, 역사, 리더십 과정을, 6월에는 자기관리, 역사, 미술을 다루는 예술분야까지 특별한 과정들을 잇달아 오픈할 계획이다.

수원상공회의소 수원 CEO포럼 관계자는 “수원상공회의소가 지난 4번의 과정을 통해 얻게 된 경영자 교육 노하우를 집약하여 3년만에 재개강하는 과정인 만큼 최고의 멘토와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해 드릴 것이다”라며 “공통의 관심사와 취미를 가진 분들이 오시는 만큼 취향이 잘 맞고 말이 잘 통하는 평생 함께할 만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네트워크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수원 CEO포럼 과정은 수원상공회의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