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동장 정철호)은 지난 26일, 아름다운 가게 영통점과 함께 “아름다운 하루” 기증물품 판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3월부터 4월 15일까지 영통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영통3동 주민과 8개 단체의 단체원이 기증한 의류, 신발, 도서, 잡화 등 1,030점의 기증품을 판매하는 행사로, 이날 기증물품 판매행사에는 정철호 영통3동장과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진성원 영통3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하여 나눔과 순환을 통한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동참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및 통장, 새마을 부녀회원 등 영통3동 동 단위 단체원 10명이 판매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해 주었으며, 아름다운 가게 영통점에서는 나눔 동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통3동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정철호 영통3동장은 “지난 한달 반 동안 좋은 물건을 많이 기증해 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가 아름다운 가게가 추구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작은 실천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기증물품 판매수익금의 50%는 관내에 소재한 아동‧청소년 공동 생활가정인 나자렛집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영통3동에서는 지속적인 기부와 나눔, 자원순환 확산을 위하여 매년 상‧하반기로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