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을 녹이는 따뜻한 음악으로 이웃사랑을 나누고 싶어요

 

수원시 팔달구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팔달여성합창단(단장 정유선)이 19일 저녁 7시 수원시민회관 대강당에서 ‘2019 사랑 나눔 콘서트’를 전석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2019 사랑 나눔 콘서트’는 음악‧예술 공연을 통하여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팔달여성합창단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하여 개최하는 자선 음악회다.

 

사랑과 나눔이라는 주제 아래 진행하는 이번 콘서트는 목련화(김동진 곡),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안치환 곡) 등의 따뜻한 감성의 곡들을 팔달여성합창단원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선보일 예정이며 올 한해를 풍요롭게 마무리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은 수원시립합창단 소속의 백정태 테너와 4인조 앙상블팀인 ‘소울팟’이 함께 참여하여 다채로운 공연을 펼쳐 이웃사랑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 그 의미를 더 할 예정이다.

 

‘2019 사랑 나눔 콘서트’의 수익금 전액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을 통해 팔달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훈성 팔달구청장은 “팔달여성합창단원들의 재능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아름답게 사용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자선공연이 어려움과 역경에 처해있는 누군가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팔달여성합창단은 2009년에 창단하여 26명의 단원들이 열정을 모아 지역사회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공연과 다양한 행사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