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매산동(동장 오병철)은 지난 6일 행정복지센터 다목적실에서 주민, 동 단체원, 프로그램 수강생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작품 발표회에서는 가요교실, 다이어트 댄스 등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1년여 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였으며, 서예 교실 수강생들의 천자문, 한시, 수묵화 등의 작품과 수채화 교실 수강생들의 풍경화, 선면화 등 아름다운 작품이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렇게 매산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성장할 수 있기까지는 지난 1년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이끌어온 장윤진 매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무국장을 비롯하여 우리가락과 가요 교실을 담당하고 있는 서영순, 오유란 강사, 매산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신철우 위원 및 박효선 위원의 헌신이 뒷받침 되어 있었다.

 

매산동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해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 등 9개 단체원들과 마을 주민들은 이번 행사를 함께 하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풍요로운 매산동을 함께 만들기를 다짐했다.

 

김인수 매산동 주민자치위원장은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키워온 실력을 보여주신 프로그램 수강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모여 훈훈한 연말을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