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동장 안병철)은 지난 6일, 2019년 올 한해 온정이 넘치는 마을 공동체, 권선1동 발전을 위하여 노력한 권선1동 단체가 모두 모여 합동 송년회를 개최했다.

 

2년에 한 번 개최되는 합동송년회는 단체원들 서로가 올 한 해의 노고를 치하하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욱 단합하고 소통하여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권선1동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경로잔치, 제2회 이고선생 축제, 주민자치 발표회, 김장나눔 등 권선1동의 큰 행사를 비롯하여 매달 반찬나눔 봉사, 이·미용‧봉사 등 올 한해 추진한 활동영상을 보며 2019년의 지난 활동을 되돌아보았다.

 

또한 이날 10개의 단체, 169명의 회원들은 그 동안 감춰두었던 춤, 노래솜씨를 뽐내며 단체원들 간의 벽이 없이 모두 함께 어울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권선1동 단체장협의회장(회장 정정영)은 “권선1동 단체가 한자리에 모두 모여 즐겁게 웃고 서로 소통하는 모습에 기뻐했으며, 다가오는 2020년에도 올해처럼 단체 모두가 한마음으로 단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병철 권선1동장은 “올 한 해 권선1동 발전을 위하여 많은 협조를 해주신 권선1동 단체장님, 단체원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온정이 넘치는 권선1동 마을만들기에 많은 참여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