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구청장 이훈성)는 지난 27일 구청 상황실에서 팔달연합회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팔달연합회 ‘11월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만남의 시간은 새벽 근로자 주간근무 홍보 영상 상영, 신규 회원 위촉, 시‧구정 홍보사항 안내, 자체회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점 이용주 신임 지점장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어 팔달구 각 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2019 북 콘서트 등 주요 행사와 2020년도 적십자 회비모금, 국산 돼지고기 소비촉진 동참 등 구정 협조사항을 홍보하고 4분기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 수원시 마을버스 요금인상 등 시‧구정에 대한 안내로 진행되었다.

 

자체회의에서는 수원시 자매결연 을지문덕함 장병 위문과 노인 지도자대회 지원 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장금식 팔달연합회장은“앞으로도 팔달연합회는 시・구정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구민 모두가 행복한 팔달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훈성 팔달구청장은“시・구정 추진사업에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협조해 주시는 팔달연합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팔달구 발전을 위한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