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구(구청장 이택용)는 2020년 본예산 편성을 앞두고 주요현안 사업을 설명하기 위해 지역구 시의원을 초청, 소통과 협력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조명자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구 시의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세류1동 복합문화센터 건립, 서둔동 행정복지센터 이전·신축, 권선2동 행정복지센터 내진보강·증축 등 올 한해 구정 주요현안사업 추진상황과 2020년 본예산에 요구한 세류대교 보수·보강, 체험 숲 놀이터 조성, 물향기공원 정비 등 주요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조명자 의장은 “우리 권선구는 4개구 중 면적이 가장 넓고, 도시개발 진행과 함께 많은 인구가 유입 중에 있다.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지역의 현안사항 등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2020년 주요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수원시의회가 적극 협력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택용 구청장은 “바쁘신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의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권선구 지역발전을 위해 구정 운영의 이해와 협력을 도모하는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마련해 권선구 주요사업들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