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이택용)는 지난 3일, 지역구 도의원을 초청하여 권선구 주요현안사업과 발전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원활한 구정운영을 도모하고 지역 현안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이필근 의원을 비롯한 지역구 도의원 4명과 11개 부서장이 참여해 격의 없는 대화와 토론으로 상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택용 권선구청장은 “바쁜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의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오늘 거론된 사항을 구정에 적극 반영하고, 소통채널 다각화와 현장중심 행정을 추진하여 구민 삶의 질 향상과 수원시민의 정부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권선구 발전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도의원님들의 지속적인 지원과 협조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하며 주요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구정 간담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수원천 방범CCTV 가로등 및 안전시설 공사, 매송고색로 노후도로 정비공사, 농수산물 도매시장 시설 현대화 사업 등 구정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청취하고 지역 현안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권선구 지역발전을 위해 현안사항 등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