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주말 수원천으로 나들이오세요”

 

수원시 권선구는 수원의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대표 하천인 수원천(세류대교~유천2교)에서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수원천 가을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산책로에 코스모스, 국화, 해바라기 등을 심어 아름다운 꽃길을 조성하고, 추억을 담아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조형물과 포토존을 곳곳에 설치했다.

 

또한 세류대교 앞 주 무대에서는 타악퍼포먼스 잼스틱, 퓨전국악밴드 브이스타, 미스고밴드 등 이색적인 공연에서부터 팝페라, 뮤지컬, 가곡 등 수준 높은 공연을 한다. 보조무대에서는 청소년 댄스 동아리, 지역 청년들의 노래, 색소폰, 해금 연주 등 버스킹 공연을 양일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12개 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들의 공연뿐만 아니라 ‘권선구 스타를 잡아라’, ‘내가 최고 팔씨름 대회’등 주민들과 함께하는 즉석 이벤트를 준비해 권선구민의 화합과 소통의 장에 걸맞은 축제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아울러 축제장을 찾은 주민들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네일아트, 우드버닝, 수제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캐리커처, 피에로 풍선 나눠주기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조인상 권선구청장은 “이번 주말 가을향기 가득한 수원천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지역주민과 함께 준비하는 권선구 대표 축제이니만큼 주민들이 시민들이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품에 안고 갈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새수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